본문 바로가기
Gimpo city/Culture

평일 오전에 저렴한 스크린 골프장 :: 프렌즈아카데미 김포구래점

by 뿌옹이 2022. 10. 18.
728x90
반응형

요즘 스크린 골프장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카카오와 골프존, 어디로 갈까 고민이 많이 되기도 한다. 보통 골프존을 많이 가긴 하는데, 그래도 저렴한 곳이 있으면 가는 편! 이번에 가게된 구래동 카카오 스크린도 그래서 선택하긴 했다. 구래동 맥스타워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아카데미.스크린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다.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 노란색이 확 눈에 띄인다. 

들어서면, 혼자 칠수 있는 스크린 타석들이 있다. 혼자 온 사람들을 위한 곳이라 볼 수 있다. 회원으로 끊어서 칠 수도 있고, 김캐디나 전화로 예약해서 칠 수도 있다. 그리고 한쪽에는 카카오 골프 굿즈들이 판매 되고 있다. 그리고 여기에는 프로가 직접 레슨도 한다고 한다. 

운영시간 
월~금 오전 8시 ~ 오후 11시
토,일 오전 8시 ~ 오후 9시 

신발, 장갑, 골프채 대여 가능 

우리가 갔을 땐, 점심 시간 이후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었다. 깔끔한 느낌의 타석들. 

많은 보관함들이 있어서 회원으로 끊을 경우에는 여기에 골프 용품을 보관하고 왔다갔다 하면 좋을 것 같다. 

귀여운 카카오 굿즈들.. ㅎㅎ 

스크린 골프 룸에서 치기 

2명 이상 플레이를 할 경우, 방을 하나 잡고 칠수 있다. 여기에는 총 5개의 룸이 있는데, 2개는 메인 구장 옆에 있고, 3개는 건너편에 따로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총 2번을 와봤는데, 깔끔하고 쾌쾌한 냄새나 이런것도 없고 괜찮다. 그리고 아이들도 한번 같이 갔었는데, 아이들이 가서 먹을 간식들도 있어서 좋았다! 시설도 깔끔하더라. 그리고 기본적인 믹스커피는 있지만 아메리카노 같은 것은 추가로 주문해야한다. 

두번째 갔을 때, 여기서 살짝 당황스러운 경험을 하게 되었다. 평일 낮에 둘이 갔더니.. 우리를 부부로 보지 않고..-_- 오해를 하신듯 하더라. 직원 분이 차량을 2대 등록 해드리냐고 물어보시기도 하고 결제를 따로 하면 되냐고 물어보셔서;;; 처음에 당황 스럽기도 하고 뭐지 싶었는데... 그냥 우리가 너무 부부같지 않게 다정해서 오해했나 하고 웃어 넘겼긴 했는데 부부끼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하나보다..ㅠㅠ   

암튼 다음에 평일에도 가게 된다면, 여길 갈 것 같다. 이유는 주차도 편하고, 시설도 깨끗하기 때문이다. 그때는 손 안잡고 거리두고 들어가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