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소 핫템::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 득템! (선글라스 보관함)

by 뿌옹이 2022. 2. 19.
728x90
반응형

와 드디어 찾았다!
갈때마다 못 만난 그것!
갈때마다 품절이었던 그것!
다이소 직원분들도 알고 계신 핫템! 

바로 다이소 선글라스 보관함이다. 원래는 선글라스나 안경 보관함으로 나온 제품인데 아이디어가 비비디바비디부 크리에이티브한 한국 사람들 덕분에 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으로 더 유명해진 바로 그 제품 되시겠다! 

갈 때마다 찾을 수가 없어서 직원 분께 캡슐 보관함을 아시냐고 물어보니 아신다고 하더라. 근데 정확히 재고가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시길래 품번을 말씀드렸다! ㅎㅎ 역시 모를 땐 다이소 품번을 검색해서 알려드리는게 제일 빠르다.

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의 품번은 1013300  입니다.

품번을 이야기하면 재고 확인 후 위치도 알려주시고 발주도 넣어주신다! 
그저께 갔을때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품절 되었다 하시면서 발주 넣어주신다 했다.
2~3일정도 걸린다고 하시면서 오기 전에 전화 한번 하시라고 했는데.. 나는야 성질급한 한국사람이니까

혹시나하고 오늘 가보니 5개 남아 있어서 2개 득템!
내가 요청 했을 때, 12개 발주 넣으신다 하셨는데 그사이 5개가 빠진 것이었다! 그 이후에도 갈 때마다 볼 수 없었다. 

김포 장기동 다이소에서 네스프레소 캡슐 보관함을 볼 수 있는 곳은 1층 계단 옆에 위치한 뷰티코너이다!

뷰티 툴에 있는 바로 그 보관함♥
이렇게 꼭꼭 숨어 있었다.
4단 다용도 서랍형 케이스


사실. .그 전날에는 속상해서 대체품으로 쓸만한 서랍을 사오긴 했다

바로 요것~! 이것은 2단 서랍이고 문구류 쪽에서 찾은 보관함이다. 2단서랍 두개를 쌓아둔 모습이다.
유명템과 다르게 캡슐은 8개가 들어간다. 캡슐 보관함으로 유명한 제품은 캡슐도 많이 들어가고 크기도 커서 

뭔가 옆에 있으면 웅장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미니미니멀 한 느낌. 

옆으로 세워놓으면 이런 느낌

이것도 나름 깔끔하다!
하지만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는 캡슐이 다 안들어가서 아쉽다..
그래서 이건 티백보관함으로 쓰기로 했다. 티백도 잘 들어가니 괜찮다. 

원조 캡슐보관함의 모습! 역시는 역시다! 
뭔가 네스프레소와 높이도 맞고 웅장하게 어울리는 느낌이다

캡슐 부자라고 자랑하는 느낌ㅋㅋㅋ 굉장히 뿌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