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레트로감성 폭팔! 집을 LP바로 만들어주는 추천 핫템 :: 인사이디 조명무드등 블루투스 LP판 턴테이블 스피커 IBT-Retro

by 뿌옹이 2023. 6. 1.
728x90
반응형
비가 오고 그래서.. 뽐뿌가 왔어 'LP 턴테이블'

비가 오던 지난 연휴. 어디 가지도 못하고 비오는 것만 바라보고 있던 우리.. 괜히 밖에 나가고싶다 갬성적인 음악이 듣고싶다 중얼거리다가 발견하게된 인사이디 엘피판 턴테이블 되겠다! ㅎㅎ 인사이디 LP 턴테이블 브랜드는 2가지 제품이 있다. 하나는 7만원대(반올림하면 8만원) 하나는 9만원대 (반올림하면 10만원)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는 전원어댑터와 엠프와 연결하는 잭이 있고 없고의 차이인듯 하다. 그리고 우리는 9만원대 제품을 엎어오게 되었다. 

이렇게 3가지 선과 서류가방처럼 생긴 LP 블루투스 스피커 기계가 딱  구성품이다. 

인사이디 LP플레이어 이모저모 살펴보기 

인사이디 플레이어에는 스피커가 장착되어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들고다니면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5W라는 저 전력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USB와 보조배터리로도 이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캠핑, 야외피크닉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내부를 살펴보자. 엘피판을 꽂을 수 있는 곳과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 바늘, LED작동 시킬 수 있는 버튼, 그리고 빠르기 조절이 가능한 버튼 등 다양한 것이 있다. 일단 MIN MAX라고 쓰여있는 볼륨조절 버튼이 파워 스위치이다. 이것을 돌려 기계 전원을 틀면 된다. 

PHONO/BT는 블루튜스로 전환 할 수 있는 단추이다. 따라서 파워를 넣고, 저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이 된다. 미니 엘피판 모형을 놓고 블투스 모드로 해도 좋을 것같은 그러한 느낌이다. LED 역시, 파워가 들어와야지만 작동이 되므로 이게 왜 안되지 라는 생각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 

제품 뒤에는 전파인증번호와 더불어 전원코드, 엠프 연결 선, USB 연결선이 있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 놓으니 너무나도 갬성적인 그런 사진이 나오는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다. 

실제로 한번 작동 시켜보자! 

 실제로 한번 전원을 넣어보았다. 케이스 상단에 위치한 LED 등에서는 주황색 불빛이 은은하게 나와서 너무나도 갬성이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다.  LP판을 급하게 사고 싶은데 살 곳이 없어서 캐롯나라에서 중고 엘피판을 얻어왔다. 

실내에서 들어보는 LP판의 음악 소리. 아.. 이게 이런 감성이지!!! 

그리고 우리집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 직접 만든 베란다 bar . 에서 와인을 한잔 하기로 했다. 와인, 그리고 브리치즈&견과류, 잠봉&딸기쨈. 그리고 깨알 같이 소개하자면.. 우리집 바란다에서는 우드퓨리 미니원형도마가 진짜 열일한다. 나중에 후기를 모아서 써봐야지. 진짜 요긴하게 쓰이는 와인 아이템이다. 

벽에 빔으로 엘피바의 모습을 쏘니 여기가 엘피바인지 집인지 헷갈린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The clarke / duke project. 음반! 재즈 음악인데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악이다. 아 자라섬 마렵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가고싶다!!!! (언제쯤 갈수 있으려나.ㅠㅠ) 

노래를 한번 틀어보도록 한다. ㅎㅎ 너무나도 갬성적인 분위기. 비오는 날 LP바 대신 집에서 이런 갬성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행운인 것 같다. 특히 신랑이랑 이런 취미가 같다는 것 또한 감사할 일이다. 

그래서 추천함. 

내돈내산 LP프레이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