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포 라베니체 야구 축구 중계 볼 수 있는 술집 5! (직접 발로 뛰었다!!)

by 뿌옹이 2023. 10. 2.
728x90
반응형


아시안게임과 황금연휴가 겹쳐서 라베니체가 들썩들썩한다. 친지방문과 가족과의 시간이 공식적으로 끝난 김에 라베니체에 나와 삼삼오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우리도 그러한 사람들 중 하나였고,
아시안게임 야구중계와 축구중계를 해주는
대형 빔스크린 호프집(맥주집,술집)을 찾아 들어갔다


라베니체ㅡ무지개맥주


라베니체 양계장부터 차돌한우라인까지 주변에 둘러봐도 중계해주는 곳이 없었다.그래서 가게된
무지개맥주
야구부터 축구까지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소리지르고
신나하던 자리였다. 이 곳의 추천메뉴는 마늘치킨!
감바스는 너무 짰었고ㅠㅠ크림감바스는 너무 묽었어서 느끼했다. 하지만 치킨은 맛있었당😍


빽스비어도 스크린이 있다

우남 래미안쪽 가현초방향으로 걸어가다가 본 곳
빽스비어에도 스크린으로 축구를 보고 있었다


건너편 신군포차 낭만비어도 있군요

비어킹이었던 곳이 신군포차 낭만비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다!  여기도 역시 큰 스크린으로 축구중계를 하고 있었다

꽂이도 있군요!

꼬치집인데 스크린이 있었다!! (그 다음날 산책길에 보고 찍어 추가)

크라운호프도 가능해요

크라운호프 역시 축구를 보여주고 있었다! ㅎㅎㅎ
은근히 중계하는 곳이 많은 라베니체
1차 쪽으로는 안가보았지만 아마도 거기도 스크린이 있는 호프집이 있을거라 생각된다

오늘은 저녁. 7시 30분에 야구경기가 있을예정이고
수요일에는 축구 4강경기가 있을것이다
혹시라도 친구들과 보고 싶은 분들은 라베니체로 가보자. 열정적인 김포시민들이 함께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