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히밥이 왔다갔다던 한신대 앞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재 방문의사 있음! 야구축구시청가능 한 호프집

by 뿌옹이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지난달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간 곳
바로 한신대 앞에 있는 코리엔탈 치킨집 되시겠다
육아하느라 못 나올것 같다 하여 달려간 이 곳
수원에서 한신대쪽은 처음가보았다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한신대는 경기도 오산이란다..
오산이든 수원이든.. 화성이든... 고기서고기조기~~~ ㅎㅎㅎ 
난 여지껏 한신대가 수원 또는 화성인줄 알았다능.... 
오산도 가깝구나.... 싶었다. 

병점역에서 퇴근한 친구를 만나 한신대로 이동!
한신대 정문 가기 전 버스정류장쪽에 위치한
치킨 호프집이다

한신대점 깻잎 두마리치킨 앞에는 LED 전구들로 수놓아진 나무들이 잔뜩 있었다! 넘나 멋진거.... !! 

깔끔한 내부! TV도 있다!! 

친구들을 만나러 안으로 들어갔고, 친절한 사장님이 안내를 잘 해주셨다! ㅎㅎㅎ 
자리도 넓고 단체석도 있고 딱 대학교 앞 치킨집 그 느낌 그대로였다! 
아 라떼는 개강총회, 종강총회 등등... 다양한 행사를 학교앞 호프집을 대관해서 했었는데..
지금도 그런걸 많이 하나? 궁금해졌다. 
여기도 딱 그런 분위기! 단체들이 대관해서 해도 좋고, 소규모 동아리들이 와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하더라. 

무엇보다! 여자들에게 중요한 것. 바로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 것이다! 
맥주를 마시다보면 화장실을 갈 일이 많아지는데 화장실이 야외에 있으면 
굉장히 불편하기도 하고 여름겨울에는 덥고 춥고... 하여간 불편한데
요기는 그럴 일이 없으니 넘나 좋더라! 내서타일!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치킨 메뉴! 

볶음 탕 요리도 있고, 무침 종류도 있고, 튀김도 있고, 
치킨에 사이드 메뉴까지 없는게 없는 메뉴판! 
다 적기 힘들어서 사진으로 대체해본다. 

같이 만난 친구가 여길 찾아보면서 히밥이 먹은 메뉴를 
꼭 먹어봐야한다고 그러면서 주문 한 것 ! 
바로 양파 크리미 순살치킨, 떡볶이 이다.ㅋㅋㅋ
중학교때부터 알아왔지만 우리가 소식가라는 것은
이번에 또 다시 처음 알았다!  

양파크리미치킨 / 떡볶이 등장이요! 

치킨집의 생명은 역시 무! 무가 아삭아삭 시원한게 너무나도 내 스타일이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떡볶이! 
내가 좋아하는 국물 떡볶이 스타잉ㄹ.. ㅎㅎ 보글보글 너무나도 잘 끓여진 떡볶이
우리가 수다떨다가 좀 식은것 처럼 보이니 사장님께서 한번 더 데워주셨다. 
센스 짱 !!! +ㅁ+)/ 감사합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양파크리미 치킨!! 아 진짜 ... 존맛탱!!! 
이거 때문에 울 동네에도 코리엔탈이 있는지 검색했는데.ㅠㅠ 
양촌읍 저 먼곳에 있어서 배달료가 6천원이더라...ㅠ_ㅠ 
어쩔수 없이 다음번에 수원가게되면 여길 또 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 
그 양파 크리미 치킨이다! 

치킨과 크림 그리고 양파의 조합! 
나는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그 느끼함을 양파가 잡아주고
치킨이 바삭바삭 보들보들... 아 놔...... 이시간에 이것을 회상하는 자체가 넘나 
괴로울 뿐이다. 

치킨을 주문하면 감자튀김이 같이 나온다고 한다! 
아 이 또한 내 스타일! 넘나 좋다!! 
치킨도 좋고 감자튀김도 좋고 

다 먹고 나오는 길!
벽에 붙어있는 사진으로 히밥이라는 분을 만날 수있었다.
아니 이분 먹방 유튜버라는데.. 왤케 날씬함?? 
진짜 알 수 없는 일이다.... ㅠㅠ 
애를 안 낳아서.. 결혼을 안해서 날씬한가!! 
동글동글 귀염상에 날씬한 유튜버와 사장님 내외분의 사진이 참 인상적이다. 

 
ㅋㅋㅋㅋㅋ 직접 찾아봤다! ㅎㅎㅎ 이분이구나..
사실 처음봤다....히밥이라는 분이 누군지;;; ㅎㅎㅎ 
유튜브를 안보는 1인이라..ㅠ_ㅠ 다음번에 가면 캐비어나 3가지 맛 치킨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그리고 계산대 옆의 문구... 아... 사장님 저는 날개만 먹는데...ㅠㅠ 
그래서 못생겨졌나요..!1 ㅎㅎ 암튼 다시 갈 의향 1000%있는 치킨 맛집이다.
우리동네에도생겼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