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여름밤 라베니체 추천 맥주, 와인 :: 다이어메이커 엘피바 (다양한 노래를 다루는 독특한 엘피바)

by 뿌옹이 2023. 5. 29.
728x90
반응형

최근 라베니체에 새로운 곳이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다. 바로  LP 뮤직펍 다이어메이커이다. 무지개맥주, 양계장집아들 옆으로 생긴 엘피바인데, 중국식 선술집과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헷갈릴 수도 있고 문이 어딘지 살짝 헷갈리기도 한다. 그래도 잘 보면 가운데인가.. 그쯤에 문이 있다. 

다이어메이커 메뉴판 

지금보니 누가 이렇게 낙서를 해놨댕;;; 당황스러게 이쁜 리본을 달고 계셨네.. 암튼 다이어메이커는 송도에도 지점이 있는데 김포도 새로 생겼다고 한다. 생맥주와 양주 등등 다양한 주종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저녁을 먹고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나초에 맥주가 나오는 세트를 주문! 

음악 신청도 가능합니다! 

글씨 참..ㅋㅋㅋ 못쓴다!! ㅎㅎㅎㅎ 왠지 LP바라고 하면 락발라드나.. 락 쪽으로  신청해야할 것 같아서 유일하게 아는 밴드 Mr.big 과 그린데이를 쓱싹슥삭! 펭구니는 다른 음악을 신청했는데.. 한개도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신청한 Mr.big 의 to be with you 는 빔까지 쏘면서 뮤직비디오를 틀어주셨다! 완전 센스!! ㅎㅎㅎㅎ (나한테는 잘해주심)ㅋㅋㅋ

맥주를 부르는 노래 그리고 분위기 

무슨말이 필요할까? 굉장히 분위기가 너무 좋다. 라베니체에 이런 곳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반갑다. 차라리 라베니체 어느 구역에는 이런 분위기로 저쪽은 저런분위기로 해서 섞어 놓아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한쪽에 진열된 LP와 더불어, 한쪽에는 양주들이 쫘악 전시 되어있는데. 우리가 갔을 때, 최상단에 있는 양주를 구매하신 분이 계시더라 옆테이블의 여자분들이 박수 쳤다능...ㅋㅋㅋㅋ (그때 그 테이블 여자분들 참 신나심... 춤도 추고..흥이 넘치는 분들 ) 암튼 분위기는 그냥 알고 있는 LP바 보다는 캐주얼한 바 느낌이다. 

 만약 정통 LP바를 가고 싶으면, 장기동 롯데리아 뒤에 위치한 LP바를 가는 것을 추천한다 (벌써 13년이 넘은 LP바임) 하지만 즐거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여기로 오는 것을 추천한다. 

 

 

[추천 라베니체 맛집]

 

 

봄이 왔다, 라베니체 시즌 시작!김포 라베니체 역전할매맥주

오랜만에 불금 보내러 가게 된 라베니체! 라베니체에는 많은 술집 밥집이 있는데 봄이 되니까 더 많아지기 시작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가게 된 곳, 역전할머니맥주이다 우리가 간 시간은 7

peng9nybbuong2.tistory.com

 

 

동네 모임 강추! 노래도 신청 할 수 있는 3040 갬성 포차 :: 양계장포차 라베니체점

어느 멋진 여름날.. 우연히, 가게된 곳 바로 양계장포차 이다. 지나다니면서 여러가지 불빛이 나오는 것은 보았지만 굳이 가지 않았던 곳이기도 하다. 이유는.. 그냥? ㅎㅎㅎ 여기 가게된 것도 처

peng9nybbuong2.tistory.com

 

 

김포 라베니체 2차 간식 추천 :: 수내 닭꼬치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캠핑 갈 때도 포장 가능!

역시 봄, 여름, 가을은 김포 라베니체의 부흥기라고 할 수 있는 것 같다. 가는 곳 마다 사람이 너무나도 많고, 가는 곳 마다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니까. 그리고 자전거를 타고 달리다가 라베니체

peng9nybbuong2.tistory.com

 

 

라베니체에서 즐기는 맥주 파티! 1차, 2차, 그리고 디저트 :: 금별맥주, 무지개 맥주, 디저트39(desse

1차는 개화기 레트로 갬성의 금별맥주에서! 라베니체에는 많은 맥주집이 생기고 있다. 무지개맥주,크라운맥주에 이어서 금별, 역전할맥, 백종원의 백비어.. 등등 너무 많은 맥주집이 생기고 있

peng9nybbuong2.tistory.com

 

 

태국과 베트남의 맛이 느껴지는 장기동 라베니체 롯데마트 식당 :: 벤탄빌라

지난 주, 아이들과 함께 낮에 가게된 벤탄빌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벤탄빌라는 라베니체 옆에 위치한 롯데마트&이편한세상 캐널시티아파트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곳을 가기 위해서는 롯

peng9nybbu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