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mpo city/Food

김포 애기봉 찐 맛집. 보경 두부 가든에서 먹은 젓국두부전골

by 뿌옹이 2022. 3. 3.
728x90
반응형

애기봉 행사를 가던 날.
가는 길에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
결국 애기봉 근처에 있는 아무 곳이나
가보자 하고 들어간 곳.
바로 애기봉 보경 두부 가든 이다.

외관으로 보았을때
평범한 식당인 것 같았다.

실내 역시, 어느 식당과 다를 것 없었다.
메뉴를 보니, 젓국 손두부 전골이 메인 인듯 하여 주문하였다.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반찬!
짜지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 좋다.

두부전골 3인분이 준비되어 나왔다
두부도 많이 들어있었고, 맵지않아서
매운걸 잘 못 먹는 우리집 꼬마 둘도 밥에 비벼서 잘 먹었다.

그리고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이 또한 너무 좋았다!

이 날 먹은 두부전골은 내가 먹은 두부전골 중 손에 꼽을 만큼 맛있었다.
부모님을 모시고 애기봉을 방문한다면,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