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한강신도시 구래동 키즈카페 :: 플레이 타임 카림애비뉴에서 에너지를 불태우자

by 뿌옹이 2022. 4. 3.
728x90
반응형

아이들 친한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키즈카페에 가게 되었다.
구래역 2번 출구에 위치한 플레이타임 카림애비뉴점.
반도유보라 4차 상가 지하에 위치한 플레이타임 옆에는 캐리키즈카페도 있다.

김포 골드라인을 타고 구래역을 가다.

김포 골드라인을 타고 가는 길. 킥보드랑 자전거를 가지고 탈 수는 없다.
그리고 우리가 실수 할 뻔 한 것, 바로 7세 부터는 버스카드를 가지고 다녀야 한다!

초등학생 버스카드 만드는 법! 
1) 가까운 편의점을 가서 버스카드를 산다! GS25와 CU에는 각기 다른 카드가 있다. 따라서 아이의 취향에 맞춰서 미리 알아보고 가야한다. (대게 GS25에는 카카오와 어몽어스가 있고, CU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있더라)
2) 버스카드는 카드로 구입이 가능하나, 충전은 현금으로만 가능하다. 따라서 현금도 준비해둔다! 
Tip. 아이들은 카드를 잘 잃어버릴 수 있으므로, 3000원 정도만 충전해줘도 좋다. 
3) 충전 후, 편의점 사장님에게 초등학생 등록을 해달라고 하면 등록을 해주신다. 그러면 그 카드는 이제 초등학생용 요금이 적용이 된다. 

GS25에서 산 카드는 Pop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CU에서는 T머니 회사의 카드를 파는 듯하다. 귀여운 초등학생들의 카드인증샷

김포 골드라인에서는 자전거와 킥보드 모두 금지이다. 예전 초창기에 이걸 모르고 아이들 모두 킥보드를 끌고 지하철을 타게 되었다. 탈 때는 괜찮았는데, 내릴 때 역무원에게 경고를 받았었다. 죄송해요.. 저희가 지하철을 안타봐서 몰랐어요. ㅋㅋㅋ 참 옛날 일이다. 근데 우리말고도 그런 사람들이 많았다는 것이 함정. 뭐 어쨋든 그 이후로는 지하철에 킥보드는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두량짜리 김포 골드라인.. 없는 것보다는 낫다!

한강신도시의 핫플레이스 구래역!  

구래역은 상업지구이다. 그래서 다양한 업종들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예미지가 생긴 이후로는 가본적이 없는데 (갈 일이 없다..ㅋㅋㅋㅋ) 완전 카페거리, 핫플레이스로 변하였다. 반도유보라 4차 상가도 공실이 많았었는데 많이 채워졌다! 

플레이타임 카림애비뉴점 

열심히 공부한 너희들, 노는 시간이 필요하다! 

It's playtime!! ㅎㅎㅎ (장근석님 버전으로 읽게 된다..ㅠ_ㅠ)

토요일 12시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그러나, 3시가 되자 많은 사람들이 오기 시작했다!! 우린 3시간 바짝놀고 나오기. 얘들아 스트레스 팍팍 풀고 가자! 

사람이 없으니까 사진 열심히 찍기! 신체 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정말 많았다! 얘들아 에너지 좀 쏟고 가자! 

플레이타임 시설 구경하기. 

플레이타임은 신체 활동을 많이 할 수 있는 기구들로 채워져 있다. 어린 아이들 보다는 유치원생 또는 초등학생 까지 놀 수 있는 놀이터와 같다. 어린아이들은 여기보다는 아기자기한 키즈카페들을 추천하고 싶다. 어차피 어린 아이들은 소꿉놀이라든지 작은 놀이기구, 방방, 편백나무 이런걸 더 잘 가지고 놀기 때문이다. 

한 쪽에 위치한 집라인, 애들이 타다가 날아가는줄 알았다. 

다양한 기구 소개들. 

 

터치 슬라이드의 주의할 점은 내려올 때, 발등과 플라스틱의 마찰이 생겨서 발등에 상처가 생기는 일이 종종 발생하더라. 우리집 두찌가 그랬다.ㅋㅋ 

역시 어린 동생들은 여기에서 놀고 있었다. 편백놀이..ㅋㅋㅋ 큰 애들이 가니까 모래찜질하듯이 편백나무에 파묻어버리기. 초딩 언니 오빠야들은 재미 없는지 여기에서 금방 탈출. 

근데 의외로 마켓놀이에 집중. 아으니 얘들아.. 뛰어 놀라고 왔더니 왜 소꿉놀이 역할놀이를 하고 있는거냐!! 제발 놀아라ㅠ.ㅠ 집에서 뛰지 말고 이런 곳에서 좀 뛰어! 

플레이타임의 기타 부대 시설 (화장실 및 구급약품) 

키즈카페 내부에는 아이들이 이용 할 수 있는 화장실과 기저귀 갈이대가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다치면 치료해줄 수 있는 비상약품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중간에 보물찾기도 해주고 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다. 다음번에도 이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기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