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mpo city/Food

(폐업)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일식 :: 이음스시

by 뿌옹이 2022. 6. 21.
728x90
반응형

김포 라베니체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다. 여러가지 종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오늘 소개 할 곳은 이음스시, 사시미 집이다. 이음스시는 센트럴자이 쪽 라베니체 마지막 지점에 위치한 스시집이다. 첫째 학교 엄마들 모임을 하는데 요기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다! 초등학생 엄마들은 신데렐라니까 오픈런! 11시에 오픈 하니까 근처에 일찍 오픈하는 카페에서 커피한잔을 먼저 하고 아침 겸 점심을 먹기로 했다. 
 

 
이음스시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깔끔한 느낌의 외관과 물고기를 형상화 한 느낌의 간판이 심플하게 되어 있다. 스시와 사시미가 주력 메뉴인 것 같다. 초밥을 잘 먹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같이 와서 어린이 정식을 먹으면 딱 좋다고 한다. 그런데 우리 꼬마들 처럼 초밥을 안먹는 친구들의 경우에는 튀김 우동이랑 정식 옆에 나오는 계란찜 이런 걸 먹으면 될 것 같다. 아무거나 잘 먹는 친구가 참 부럽다. 
 

[이음스시 메뉴]

런치 스페셜
(자완무시, 샐러드, 스시10p,일품우동) : 15. 
스시정식 (자완무시, 샐러드, 우동(소), 튀김 포함) 
정식 12p 17.5
스페셜 정식 13p 20,5
프리미엄 정식 14p 28.5
어린이정식 6p 8. 
사시미정식 (2인이상)
이음사시미정식 1인 28.
프리미엄 정식1인 39.
사시미 
모듬사시미 중 42.
모듬사시미 대 62.
덮밥 
사케동/카이센동/지라시스시/간장새우덮밥/회덮밥
면류
튀김우동 /나가사끼짬뽕
사이드
모듬튀김/치킨가라아게/나가사끼짬뽕탕

우리가 주문 한 것은 런치 스페셜 (자완무시, 샐러드, 스시10p,일품우동) : 15. 이다. 자완무시는 도대체 뭐지? 하고 찾아보니 일본식 계란찜을 자완무시라고 한다고 한다. 과연 어떻게 나올지 기대기대! 기다리니 간단한 쟁반에 그릇과 코인물티슈가 나왔다. 이건 도대체 무엇이지?  바로 자완무시! 계란찜이었다. 

쟁반도 그렇고 계란찜 전용 숟가락도 너무나도 귀여웠다. 자완무시는 작은 새우와 함께 준비되었다. 집에서 하면 이렇게 잘 안되던데 이렇게 만들어주면 아침에 부담 없이 먹을 수도 있고 정말 좋을 것 같다. 깔끔하고 계란 특유의 비릿한 맛도 없어서 너무 맛있었던 계란 찜 되겠다. 

그리고 샐러드가 나오고.. 여러가지 사진을 찍었었는데 왜 어디갔을까ㅠㅠ 그래도 메인인 스시는 찍어두었다. 계란, 새우, 간장새우, 관자 등등 다양한 종류가 나왔다. 특히 나는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연어 특유의 그 비릿한 맛이 안나서 너무나도 좋았다. 

우동도 맛있고, 이게 배부를까? 싶었는데 배부르더라! 기분 좋게 배부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깔끔하고 맛있는 스시집 중 하나다 라고 생각이 든다. 다음번에 손님이 왔을 때, 다시 방문할 의향이 있는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