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mpo city/Food

김포 운양동 생태공원 근처 친절하고 맛있는 피자&치킨 :: 피자이탈리

by 뿌옹이 2022. 6. 27.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주문해서 먹은 것. 바로 피자와 치킨이다. 생일에 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주문하려고 보니 전화주문을 해야한다고 한다. 그래서 사장님과 통화하면서 주문을 하게 되었다. 기프티콘은 피자와 치킨값, 그리고 배달비는 별도이다. 

내가 받은 쿠폰은 쓰리고피자 R + 핫크리스피치킨+콜라500ml 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쓰리고피자는 너무 매운 것만 있어서 울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피자로 변경 요청 하였다. 사장님께서는 혹시 아이들도 같이 먹는가를 여쭤보시고, 치킨을 가급적이면 안 맵게 신경써 주신다고 하셨다. 염지나 튀김옷이 기본적으로 맵게 되어 있어서 최대한 안매운 쪽으로 묻혀서 튀겨주신다고 하셔서 너무나도 감사했다^^ 그리고 기다리던 치킨 도착! 

안심 배달! 너무나도 좋다. 요즘 한창 이슈가 되는 부분이라서 이렇게 해놓은 것 같다. 

따뜻하게 배달온 피자와 치킨 

하와이안 피자와 콤비네이션의 조합. 내 뱃속에서 나왔는데. 식성이 정말 다른 두 녀석들. 한 친구는 하와이안 피자만 먹고 한친구는 콤비네이션 피자만 먹는다. 콤비네이션에 있는 파인애플도 첫째꺼다. 

일단 페퍼로니가 아닌 햄이 많다는 것도 피자 이딸리 하와이안의 특징. 파인애플도 큼직하게, 햄도 두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참 괜찮다. 씹는 맛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 

콤비네이션에는 다양한 야채 토핑들과 고기도 들어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올리브도 많이 들어있어서 올리브는 다 내꺼다! 하하하 

그리고 바삭하게 튀겨서 온 치킨! 진짜 사장님이 신경써서 튀겨 주셨는지, 매운 부분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도 잘 먹었다. 이자리를 빌어서 사장님께 감사 인사를! 바삭한 튀김옷과 뜨끈한 치킨 속살이 너무나도 맛있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치킨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탈이더라. 진짜 애들만 매운거 좋아하면 핫크리스피 그대로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 (애들 없을때 가서 먹어봐야겠다!)

옐로우 테일 쉬라즈와 함께한 치킨과 피자.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기분이 좋았던 저녁 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