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mpo city/Culture

김포문예창고 :: 패치아트 프로그램 참여

by 뿌옹이 2023. 7. 28.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김포문예창고에서 진행하는 패치아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되었다. 
김포시랑 김포시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친구를 등록해놓으면 다양한 소식이 날아오는데 
이 행사도 그렇게 해서 참여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다. 아쉽게도 이 행사는 마감이 되었고 추후에 돌 조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한다. 

김포 문예창고는 애기봉 가기 바로 직전에 위치하고있다. 개곡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애기봉 표지판이 있는 곳으로 바로 우회전해서 올라가면 보인다. 이번 행사는 시민홍보서포터즈로서 첫번째 참여 행사라 더 기대되었다. 요런것도 만들어주시고 완전 멋짐 .ㅋㅋㅋㅋㅋㅋ 벌써 이런 명패만 3개인듯.. ㅎㅎ 

김포 문예창고는 진짜 창고로 쓰이던 건물을 활용해서 2022년도에 다시 오픈한거라고 한다. 여기서는 다양한 미술작가분들이 모여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번 북변동에 위치한 ㅂㅂ미술관에서 전시했던 작품들도 가지고 오셨다고 한다. 

패치아트는 진짜 어렵지 않고 간단한데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 집에 와서 찾아보니 패치아트를 이렇게 도면이랑 천이랑 해서 파는 업체들이 있는데, 문예창고에서 한 이 행사는 작가분들이 직접하나하나 도면 그리고 거기에 맞추어 천도 재단하고 테이프도 만들고 하셨다고 한다. 진짜 고생하신듯.ㅠㅠ 방학때 집에서 이런거 하나 사다놓고 아이들 하라고 하면 2~3시간은 지나갈 것 같다. 

요로케 하는 방법도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도와주셨다. 

하나하나 조각을 만들다가 올려다본 하늘. 밤송이가 열려있다! 진짜 덥다덥다했는데 잠자리도 날아다니고 밤도 열리고 하는걸 보니 이제 가을이 또 오나보다.. 1년이 또 지나가나!?! 왤케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지!! 

다 만들고 나니 설문조사서를 주셨다. 솔직한 내용을 담아 악필로 끄적끄적 쓴 내 설문조사서. ㅎㅎ 성심껏 답변했습니다! 
김포 시민이라면 꼭 김포문화재단 카카오톡 친구를 해놓자! 너무나도 재미있는 소식들이나 공연, 그리고 체험 프로그램 소식이 날아올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