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동창회 단체여행 최적화 에어비앤비 독채숙소 :: 청주 수스테이

by 뿌옹이 2023. 9. 8.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다녀온 동창회 여행 이야기를 슬슬 풀어본다
매년 신랑 고등학교 반친구들 가족여행이 한번씩 있는데 이번에도 9월 첫주에 진행되었다

이번에 가게된 곳은 청주 수스테이 이다!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결론적으로
다들 대만족!

예전 모텔이나 호텔 건물을 독채로 만든듯 하다
객실 수는. 한 층에 5~6개로 총 3개층을 쓰니
15가족 또는 16가족이 함께 지낼수 있는 곳이다,
1인 1객실에 화장실도 각자쓰니 완전 최고였다!


수스테이 근처 장 볼 만한 곳

1) 이마트24
2) 홈플러스 (15분거리)
3) 시내안에 홈마트 와 같은 로컬마트

수스테이 외관 및 입퇴실시간

수스테이는 깔끔한 건물에 단독 주차장이 있다는게
참 좋았다.  하지만 입실시간이 4시라는건 단점
주차장쪽에 풀장이 있어서 2시에 미리 도착해서
차에서 옷갈아입고 4시까지 놀다 입실을 하였다

수스테이 내부로 들어가보자

1층입구에 들어서면 내가 좋아하는
재즈 보사노바 와 같은 음악이 나온다

1층에는 피트니스룸과 공용주방이있다

일단 방으로 고고씽

우리가 선택한방은 504호였나...  가장 큰방이다
요기에는 아이들이 읽을 책도 있고 좋았다

그리고 내려와서 객실을 찍어보았다
각 방마다 특징이 달랐으며 어떤방은 낮은 침대
어떤방은 높은침대가 있었고
센스있는 사장님은 토퍼가있는 룸에는
아기욕조와 전자레인지를 설치해두셨다
이부분에서 엄마들 대만족!

그리고보면 아이들 하이체어도 있다
이또한 센스 짱
이 건물에 욕조 2개 아기하이체어 2개가 있었다

그리고 3층 회의실 겸 다이닝룸
긴테이블 전자레인지 냉장고 빔까지
2차로 옮기기에 너무 좋았다
3층에서 2차할때는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현관문들을 열어두고 아이가 우는지 안우는지
체크가 가능했다 다른 곳에서는 아이가 잠들거나 하면
엄마든 아빠든 한명은 모임자리에서 빠져서 있어야했지만 이번에는 같이 있다가 우는소리가
들리면 바로뛰어갈수 있어서 오랫만에 모두
다같이 즐길수 있었다

다음은 공용주방 드롱기 커피메이커 언더싱크정수기까지 없는게없다

간장 식용유 소금 후추까지 있어서 좋았다
와인잔에 아이들식기까지 없는게 없군요

바베큐타임!  요긴 가스 화로

숯아아닌 가스화로 다
뚜껑을 덮고 열로 데우는 형식
소고기를 살걸그랬나?

넘나맛있게 다들 잘먹었다

모두가 즐거웠던 시간
내년에 또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