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단체여행, 5가족이 함께한 여행기 :: 가성비 좋은 펜션, 남양주 해넘이숲속마을

by 뿌옹이 2023. 6. 19.
728x90
반응형

지난 5월, 첫째 친구 가족들과 함께한 다섯가족 여행기를 풀어볼까한다. 다섯가족이 한꺼번에 갈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펜션을 찾기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데 그걸 잘 하는 친구가 있었으니.. 그 친구가 찾은 가성비 좋은 단체펜션, 남양주 해넘이 숲속마을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장 큰 단체 룸! 방이 5개! 

언덕을 올라가다보면 해넘이 숲속마을이라는 큰 표지석과 함께 해넘이 가든 카페라고 쓰여 있는 간판이 보인다. 바로 거기가 해넘이 숲속마을 펜션의 입구이다. 

우리가 가게된 곳은 가장 큰 방. 여긴 다양한 수석이 있고, 큰 티비와 노래방, 테이블, 쇼파, 그리고 많은 수건들이 있다. 화장실은 2개인데, 한 곳은 샤워시설이 있고 한 곳은 남자용 여자용 번기 2개이다. 

방은 총 5개인데, 4개는 넓은 편이고 한개는 작다. 그리고 모두 개별난방 온돌전기로 되어있어서 각 방에서 난방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넘나 성능이 좋기 때문에 방이 지글지글 끓더라. 결국 너무 더워서 문도 열고 바닥에 등을 델 수 없을 정도 였다.  그리고 여기 이불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개별 이불을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도 침낭을 가져가서 그걸 깔고 잤다. 

바베큐장은 정말 넓다! , 탁구대, 수영장, 미니 족구장, 방방장이 있는 곳 

우리는 총 20명. 각 집마다 4명의 구성원으로 되어 있다. 이 많은 인원을 커버하고도 남을 정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바베큐 그릴도 크기 때문에 빨리빨리 구워지더라.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탁구대도 있고,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수영장과 방방장 그리고 방방장 앞에 미니 족구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장소였다. 작은 방들도 있어서 소수의 인원들이 와서 놀기도 좋은 방들이 있었고, 야외에는 급할 때 쓸 수 있는 화장실도 있어서 좋았다. 

다만 아쉬운 것은 마트가 근처에 없어서 술마시기 전에 산 아래에 있는 이마트24나 지에스24에 가서 미리 필요한 것들을 많이 사두는 것이 좋으며, 큰 방에는 냉장고 2대가 있기 때문에 많은 음식이나 음료를 저장하기 좋다! 그러므로 미리미리 많이 사다놓자! 

해넘이 펜션의 밤과 낮. 이모저모 사진 스케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