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네 모임 강추! 노래도 신청 할 수 있는 3040 갬성 포차 :: 양계장포차 라베니체점

by 뿌옹이 2022. 10. 14.
728x90
반응형

어느 멋진 여름날.. 우연히, 가게된 곳 바로 양계장포차 이다. 지나다니면서 여러가지 불빛이 나오는 것은 보았지만 굳이 가지 않았던 곳이기도 하다. 이유는.. 그냥? ㅎㅎㅎ 여기 가게된 것도 처음에 금별맥주를 가려고 했는데 빠꾸, 크라운 맥주를 갔는데도 빠꾸, 무지개맥주도 빠꾸.. 그래서 양계장집 아들 치킨집 옆에 생긴 포차집을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빠꾸.. 그러면서 치킨 1마리 무료 쿠폰을 주면서 양계장포차를 가보라고 해서 갔는데 왠열. 아무도 없어 그래서 가게 된 곳이다. 

양계장포차 

양계장 포차와 옆에 경성주막이라는 곳은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지, 서빙하는 로봇이 여기를 왔다갔다~ 하더라 . 그리고 여긴 사람들이 별로 많이 찾지 않아서인지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다. 

화려한 조명들이 우리를 감싸며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수로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기로! 아무리 아줌마들이지만 우리도 갬성을 즐길 줄 아니까! ㅎㅎ 조명이고 노래고 분위기고 다 우리 취향 저격! 

정면으로 이렇게 수로와 건너편 라베니체 상가가 보인다. 

여긴 최첨단으로 모니터를 보면서 주문이 가능하다. 결제는 나중에 따로 !

주문을 하면 이렇게 귀엽게 생긴 로봇이 와서 서빙을 해준다. 나중에 막 좋다고 웃기도 하고 윙크도 날리고 하트도 날리고.. 애교 만점 로봇님 되시겠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기본적으로 주시는 양배추 샐러드. 우리 서타일. 역시 이런 갬성 좋다. 

귀여운 샤베트 잔에 담겨 나온 타코 와사비. 깔끔하니 맛있다. 

그리고 역시.. 양계장 치킨 한마리가 매력적으로 누워있다. 

골뱅이 소면은 파와 양파 그리고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좋았다. 

먹다가 또 주문한 닭발..ㅋㅋㅋ 지금보니 우리 안주빨 제대로였다... ㅋㅋㅋ 불맛이 잘 나던 무뼈닭발! 

그리고 서비스로 주셨던 파인애플 샤베트 너무나도 달달하니 맛이 있다. 이로 인해서 술 2병 추가요! ㅎㅎㅎ 

양계장 포차의 하이라이트! 바로 신청곡이다. 

처음에는 우리밖에 없어서 막 이야기나오는 의식의 흐름대로 신청곡을 등록헀다. 신호등 이야기가 나와서 이무진의 신호등을 신청했더니,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김영철의 신호등도 핫하다고 하여 이것도 신청 ㅋㅋㅋ 그러고 나서 다른 테이블이 왔는데, 갑자기 K2 ! 엇... 이로인해 신청곡 배틀이 붙기 시작했다. 

좋아요도 눌러드리고. ㅎㅎ 우리랑 비슷한 나이대이신지 우리가 좋아하는 노래도 나오고, 우리도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고.. 처음에 양계장포차의 노래는 팝송 느낌이었는데 점점 3040 포차 느낌으로 바뀌다가... 갑자기 내리는 비에... 깡과 it's raining을 신청한 우리의 센스...ㅋㅋㅋ 김건모노래도 나오고 하여간 재미있게 놀았다. 결국 술병은 쌓이고 추가로 먹태까지..ㅋㅋㅋ 

이렇게 놀다보니 또 다시 남은 테이블은 우리...

마지막에 나가려고 하니 사장님이 노래방 마이크를 주시면서 노래 불러도 된다고.ㅋㅋㅋㅋ 괜찮아요.. 퇴근하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게 노셔서 같이 즐거우셨다는 사장님..ㅋㅋ 조만간 겨울 갬성으로 신청곡 써서 갈게욤..ㅎㅎㅎㅎㅎ 가을 감기로 고생하는 요즘.. 다시 체력을 올려서 신나게 놀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